지역 - 화산섬-심판의 제단
화산섬-심판의 제단 지역 소개
화산섬, 뜨겁고 위험한 땅, 그곳의 심장 속에는 '심판의 제단'이 숨겨져 있다.
이 제단은 오래전부터 세상의 균형을 지키기 위해 존재해왔으며, 제단을 지키는 존재는 바로 붉은 골렘과 푸른 골렘, '심판관'이다.
하지만 화산섬의 화산이 폭발의 징후를 보이자,
제단의 힘은 점점 불안정해지고, 붉은 골렘과 푸른 골렘은 그 힘을 수호하기 위해 더욱 강력하게 깨어난다.
이제, 제단의 비밀을 밝혀내고 화산섬을 구할 영웅이 필요하다.
영웅들은 붉은 골렘과 푸른 골렘에 맞서 싸우며, 섬의 심판을 피할 수 있을지 결정해야 한다.
압도적인 힘을 지닌 두 골렘과의 전투 속에서, 그들은 '심판의 제단'에 숨겨진 진정한 목적을 밝혀내야 한다.
세상을 구할 길을 찾는 자는 과연 누구인가?



화산섬-심판의 제단 이동 방법

화산섬은 나루터 마을의 화산섬 발견인 [만식] NPC를 통해 이동할 수 있습니다.
화산섬에 도착하면 "거대한 문"을 확인할 수 있으며, "거대한 문"을 통해 심판의 제단으로 입장할 수 있습니다.
화산섬-심판의 제단 특징
심판의 제단 입장 시, 강력한 보스 몬스터 [붉은 골렘의 심판관]과 [푸른 골렘의 심판관]이 등장합니다.
강력한 치유 능력과 공격력을 가지고 있기에 혼자서 처치하기 어려우며, 다른 플레이어와의 협동하시길 바랍니다.
[붉은 골렘의 심판관]과 [푸른 골렘의 심판관]은 매주 토요일 18시에 등장합니다.
매주 목요일까지 [붉은 골렘의 심판관]과 [푸른 골렘의 심판관]을 처치하지 못하면 보스 몬스터가 휴식을 취하러 사라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