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의 한국적 판타지
Menu

몬스터 - Lv30~Lv59

몬스터 중급 마구니

헌원의 마구니군은 인간들보다 훨씬 강력한 신체적 조건을 가지고 있다. 이들은 훨씬 날렵하며 훨씬 강력하고 훨씬 튼튼하다. 보통 인간이 도저히 상대할 수 없는 육체적 능력을 타고난 전사이다. 마구니들은 절대권력의 상하위 계급 관계를 형성하고 있다. 하위 마구니들은 상급 마구니들의 명령에 절대적인 복종의 자세를 취한다. 이는 마구니들의 힘의 관계에서 파생되는 것이다. 마구니들은 힘에 대한 복종과 공포를 바탕으로 계급 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것이다. 마구니들은 이계에서 태어나 현세로 넘어온다. 이들은 어머니라고 불리는 숙주로부터 태어난다. 어머니는 마구니를 탄생시키며 마구니의 머릿속에 정복과 살인, 파괴에 대한 본능을 심는다. 이것이 바로 잔혹한 마구니들의 정체인 것이다.마구니들의 세상과 현세는 본질적으로 다르다. 이 두가지 세상에서는 서로가 거짓이 되기도 하고 서로가 참이 되기도 한다.이 두 세계는 마구니들의 제왕 헌원으로 연결지어 있다. 마구니들 세상에 가장 많은 중급 마구니들은 하급 마구니들을 지배하며상급 마구니들에게 지배당하는 계급이다. 이들이 이계에서 어떤 모습을 가지고 있을지는 알길이 없다. 중급 마구니들이 현세에 나타날 수 있는 방법은 헌원의피를 통해서이다. 헌원은 이계의 중급 마구니의 혼을 불러내어 자신의 피로 그 육신을 만들어낸다. 그러나 이방법은 헌원의 출혈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대량으로 만들어낼 수 없고 자주 만들어낼 수도 없다. 그러기에 여태껏 중급마구니들은 자주 모습을 보인 바가 없다. 그러나 금오이성의 기습에 헌원군에는 굉장히 많은 중급 마구니들이 있었다는 이야기가 있다. 왜일까... 이계와 현세 사이의 벽이 허물어진 것일까


  1. 마병 (Lv 38)
    마병들의 가장 기본적인 형태. 이들은 팔 바깥쪽에 돌출 된 날카로운 뼈로 먹이의 살점을 뜯고 뼈를 부술 수 있다.
    등에 솟은 날개는 모두 헤어져 날을 수 없으나 적을 위협하는데는 충분하다.
    쩍 벌어진 입은 왠만한 아이는 한입에 집어 삼키며 턱힘은 어른의 두개골도 단박에 쪼갤 수 있을 정도로 강력하다.

  2. 쌍검을 든 마병 (Lv 38)
    마병들은 지능이 낮다.그러나 이들 역시 도구를 다룰 줄 안다.
    금오이성의 병기고에서 검을 집어 든 마병들은 월등한 신체적 능력에 검의 살상력을 더하였다.

  3. 활을 든 마병 (Lv 39)
    마병이 쏘는 화살은 비교적 정확하지는 못하다.
    그러나 마병이 활 시위를 당기는 힘은 사람보다 강력하다. 정확하지는 못하나 매우 치명적인 공격이 될 수 있다.

  4. 검을 든 마병 (Lv 39)
    이 놈들은 큰 칼을 집어 들었다. 사람들이 쓰기에는 조금 버거워 보이는 이 칼은 사실 전투용이라기 보다는 지휘용 대검이다.
    그러나 지휘용 대검도 마병들에 손에는 쓸 만한 무기다.

  5. 투창을 던지는 마병 (Lv 40)
    마병들의 신체적 조건은 투창 능력 역시 사람과는 판이하게 다를만큼 뛰어나다.
    이 놈들이 던진 투창은 얇은 철판 몇겹을 꿰뚫을 정도니 갑주를 걸쳤다고 해서 방심할 수 없을 것이다.

  6. 마병 좌장 (Lv 40)
    마병을 이끄는 장수로서 좌장은 방어의 임무에 그 능력을 십분 발휘한다.
    우장이 부대를 이끌고 나아가 함락시킨 성을 좌장이 수복하고 적의 수복으로부터 지켜낸다. 좌장은 우장에 비해 맺집이 강하나 공격적인 능력은 떨어진다.

  7. 마병 우장 (Lv 40)
    공격적인 우장은 선봉에서 적을 섬멸한다.
    매우 강한 힘으로 적을 제압하고 헌원군의 진로를 개척한다.